크립토그라피– “암호화와 패스워드 해싱 레시피 (약간의 솔트 넣기).”

  • Friday, 01 Oct 2021 2:00PM AEST (01 Oct 2021 04:00 UTC)
  • Speaker: Bryan Simon

크립토그라피– “암호화와 패스워드 해싱 레시피 (약간의 솔트 넣기).”
웹캐스트 일정: 10월 1, 2021 (금) 오후1:00 (한국시간)
강사: Bryan Simon

이번 1시간의 웹캐스트에서는 최근 사용되는 다양한 암호화 시스템과 잘못된 개념으로 인한 부적절한구현에 대해 간단히 소개 할 예정입니다. 현대 정보 보안에서 클라우드 컴퓨팅에 관한 중요성은 나날이증가하고 있습니다.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클라우드 컴퓨팅의 암호 해싱과 관련하여 우리에게 어떤 이점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한 예를 제시하는 것으로 마무리 할 것입니다.

Bryan Simon은 SANS의 수석 강사이며 SEC401: Security Essentials: Network, Endpoint, and Cloud과정의 주 저자이자 1991년부터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사이버 보안 분야 전문가입니다. 그는 현재 여럿 공공 및 민간 조직에 가이던스, 실행 가능한 정보 및 전문적인 어드바이스를 제공하는 Xploit Security Inc의 CEO 입니다. 교육, 환경, 회계 및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다양한 기술 및 관리를 경험한 Bryan은 정기적으로 사이버 보안 문제에 대해 국제 회의와 언론 매체에서 연설자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. 또한 그는 3개의 대륙에 걸쳐 FBI, NATO 및 UN과 같은 조직의 학생들에게 사이버 보안 주제를 가르쳤습니다.